실제 내가 학원비 할인 카드 주력으로 사용하는 카드이다. 그 어느 블로그에도 학원비 할인카드로 추천되어지는 카드의 혜택들을 살펴 보면 월 1~2만원 할인이 다인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학원비 월 100이상의 결재가 필요한 사람에게 강력 추천하는 카드이다. 내가 보냈던 영어유치원의 경우 매달 100만원 이상의 학원비가 결제되어 조금이라도 할인을 찾아보던 나에게 너무나 유용했던 카드이고, 현재 초등학교를 보내도 학원 + 병원 + 마트 등의 항목을 이용하여 캐시백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카드이다.
학원비 할인카드 연회비 및 캐시백 내용
★ 연회비 : <비자> 10만5천원 <유니페이> 10만원
– Gift Option : 연회비 결제 시, 1년에 1회 기프트 옵션 품목 중 1회 선택 ① 마이신한포인트 5만점 ② SPC상품교환권 5만원 ③ 문화상품권 5만원
☞ 나의 경우에는 연회비 결제가 되면, 바로 고객센터 전화하여 마이신한포인트 5만점을 요청하고 다음달 결제로 반영되게 해달라고 요청한다. 기프트 옵션은 고객센터로 바로 요청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나는 이 카드의 연회비는 5만원이라고 여긴다.
– 캐시백 기준 제공처 통합 월 5만원이 캐시백 제공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달성 시 제공된다는 점 유의해야 하고, 모든 제공처가 전월 실적에 포함이 되나, 학원비 이용은 전월 실적에 제외 된다.
카드 결제대금이 이체되고 2일 이내에 캐시백이 입금된다.
☞ 나의 경우 거의 학원비가 100만원을 차지하고 있어 매달 5만원이 캐시백이 되고 있고, 연회비 10만원 중 5만원을 마이신한포인트로 받기 때문에 연간 55만원의 캐시백을 받고 있는 셈이다.
학원비 할인카드 혜택 내용
★ 브런치 할인 혜택
– 점심 시간(오전11시~오후2시) 전 요식업종(커피/베이커리/식당/패스트푸드등) 에 결제 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월 2만원 한도까지 할인이 된다.
전월 실적에 포함이 되며 30만원 이상시 제공되고, 이는 위의 캐시백과 별도의 할인이 제공된다.
★ 다이닝 할인 혜택
– 던킨도너츠 할인 서비스 : 매장에서 6천원 이상 결제 시 3,500원 할인(즉시), 월 1회 제공
– 롯데시네마 스위트 콤보 제공 서비스 : 카드 제시 시 스위트 콤보 제공(팝콘 대 1 + 음료 중 2), 월 1회 제공
☞ 필자의 경우, 롯데시네마 키오스크에서 스위트 콤보 선택하고 맛 선택 후 추가금 1,000~3,000원 정도 추가하여 내가 원하는 팝콘을 먹는다. 그리고 결제창에서 관람권, 할인권 선택하고 신한레이디 콤보 교환을 누르면 추가 요금을 결제하면 된다.
–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신규회원의 경우 발급월+1개월 실적 없이 이용 가능하다.
★ 주유 할인
–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할인(LPG 제외)
★ 면세점 할인
– 제주 JDC 면세점 이용 시 8% 할인
자주 쓰는 할인 항목
– 필자의 경우, 매달 5만원의 캐시백과 점심 식사 시간 할인, 자주 들르는 홈플러스에 던킨 도너츠가 있어 자녀 간식으로 3,500원 할인을 이용하고 있고, 롯데시네마 팝콘은 회사 근처 롯데백화점을 들러 팝콘 수령하곤 한다. 이렇게 이용하고 나면 대략 7만원의 혜택은 받고 있어 진심 나의 혜자 카드이다.
– 캐시백의 경우 현재 학원비가 100만원까지 나오지 않지만 병원, 초록마을, 마트를 이용하면 5만원 캐시백은 지속적으로 받는 혜택이다. 그리고 100만원까지 쓰지 않아도 일할 계산되어 캐시백으로 자동 입급된다.
유의점
현재 이 카드는 신규 발급 및 유효기간 연장이 중단된 상태이다. 진심 혜자카드라 예전부터 너무 너무 소개하고 싶었던 카드임이나 카드사들은 수익에 저해되는 상품은 이렇게 신규 발급을 중단하거나 혜택을 축소시키는 등의 방법을 써 안타깝기만하다. 하지만 홈페이지, 앱에서는 재발급이 가능하므로 유효기간 연장을 위해 재발급을 해놓는게 좋을 것 같다.
이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나, 혜택의 내용을 잘모르고 있고 실제 적용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참고하셨으면 좋겠다.
Digital Nomad
Digital nomads are people who work remotely. They typically work from different locations, such as coffee shops, coworking spaces, and public libraries. They use devices with wireless internet capabilities, such as smartphones or mobile hotspots, to work from wherever they want .